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봉준호감독 신작 로버트 패틴슨 주연 '미키7' 예고편 공개

by 마포지구인 2022. 12. 7.

미키 7

봉준호 감독의 SF 신작 영화 미키 7(Mickey7, 가제)의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영화 전문 매체 KFTV에 따르면, 봉 감독은 지난 1일부터 영국 런던 인근에 있는 워너브라더스의 리브즈든 스튜디오에서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 이스튜디오는해리포터,킹스맨,007,미션임파서블시리즈등다수의인기작품이탄생한곳이다.

에드워드 애쉬든 작가의 소설

에드워드 애쉬든 작가
에드워드 애쉬든 작가

봉 감독의 미키 7은 에드워드 애쉬든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이 소설은 얼음의 세계인 니플하임을 식민지로 만드는 극도로 위험한 임무에 투입된 소모성 인조인간, 익스펜더블의 이야기를 그린다.

우주 개척 SF 장르물

소설의주인공은죽고나면새로운몸에서이전의기억을가진채깨어난다.총6번의죽음을겪고미키 7이되지만,또다시죽음으로써미키 8로깨어난다.그리스신화의역설테세우스의배를우주개척이라는SF로풀어낸작품이다.

아카데미상4관왕의주역봉감독이기생충이후처음제작하는SF신작이라는점외에도캐스팅라인업으로관심을모았다.

로버트 패틴슨

주인공인 미키 7은 트와일라잇, 테넷, 더 배트맨 등 할리우드 인기 배우 로버트 패틴슨이 맡았으며, 봉 감독의 전작인 옥자와 설국열차에 출연했던 스티븐 연과 틸다 스윈튼도 출연진에 이름을 올렸다.

봉준호감독#44;로버트 패틴슨#44; 스티븐 연
봉준호감독,로버트 패틴슨, 스티븐 연

여기에 나이브스 아웃과 유전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토니 콜랫, 마블 헐크로 잘 알려진 마크 러팔로,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제나를 연기한 나오미 애키까지 화려한 배우진을 자랑한다.

'미키 7'는 오는 2024년 3월 29일(북미 기준) 개봉 예정입니다.

댓글